CEO인사말

본문 바로가기


CEO인사말

 Home  >  회사소개  >  CEO인사말

CEO인사말

안녕하십니까

저희 한국 스미토모상사는 1963년 住友商事 서울지점으로 한국에서의 첫걸음을 내딛은 이후 1997년 독립 법인으로 변경, 오늘에 이르기까지 한국 경제와 더불어 크게 성장해 왔습니다.

당사는 세계적인 종합상사로서 약 400년의 역사를 가진 住友그룹의 일원인 住友商事의 해외전략상의 중요 거점 중의 하나입니다.

또한 한국기업으로서, 철강, 화학, 자원 에너지, 기계 등의 각 분야에서 원료 및 제반자재 수입 및 한국 제품의 수출을 통해 한국 경제발전에 기여해 왔습니다.

근년에는 한국 기업의 글로벌화를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동시에 천연자원이 부족한 한일양국의 가교로서, 자원개발 분야에서의 한일 파트너십을 한층 더 구체화시키기 위해 한국 기업과의 공동개발 안건에도 적극적으로 힘을 쏟고 있습니다.

격변이 예상되는 요즈음, 세상의 움직임에 먼저 반응하고, 손님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하기 위하여, 住友商事그룹이 가진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와 오랜 세월 가꿔 온 신용력 등의 강고한 비즈니스 기반에 입각, 보다 넓은 시야를 가진 비즈니스 플랜을 제안해 나가고 싶습니다.

아울러 그 플랜을 매끄럽고 정확하게 실행하기 위해 住友商事그룹이 가진 기능적으로 통합된 종합력을 전략적으로 발휘해 나가고자 합니다.

저희 한국스미토모상사는 꿈과 풍요로움의 실현을 위해, 사회에 널리 공헌할 수 있는 글로벌 기업 그룹의 일원으로서, 자부심을 갖고 일할 수 있는 소통이 잘되고 활력이 넘치는 기업을 지향하고 있습니다.

앞으로도 여러분의 한결같은 지도와 협력을 간절히 부탁 드립니다.